API World for Mobile Developers

VMWare - One of PaaS Leader 본문

PaaS

VMWare - One of PaaS Leader

미니렉스 2012. 12. 3. 21:54

VM 웨어

개인 데이터 센터에 응용 프로그램을 호스팅 할 수 있다면 가장 좋은 컨트롤과 유연성이 제공됩니다. 필요한 웹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여 원하는 하드웨어에 아파치 또는 Microsoft IIS를 설치 한 후,  그 개발 환경에 개발된 응용 프로그램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. 개발자가 프로그래밍 언어를 선택하고 레거시 또는 파트너 시스템에 연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. 어떤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지에 관계없이 완전한 자유를 가질 수 있습니다. 그것은 PHP,  Python, Django, Ruby/Rails, 또는 Java 도구의 전체 세트를 설치하는 것만이 문제입니다. 가장 큰 단점은 자동으로 클라우드 컴퓨팅과 관련된 어떠한 혜택은 얻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. 당신은 내부적 장점의 많은 부분을 반복할 수 있지만, 이렇게하면 상당한 노력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대형 기업을 위한 현실적인 투자의 수준을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.

개인 클라우드, 특정 도구, 제품 및 서비스를 구현하기로 결정한 사람들에게 성능, 활용성 및 자동화의 구현을 도와주는 가상화 기술인 VM웨어의 강력한 포트폴리오는 이러한 요구 사항을 해결 할 수 있습니다.

VM웨어의 클라우드 중심의 활동은 대부분의 VM웨어 vCloud 이니셔티브의 관리하에 있습니다. vCloud는 vSphere VM웨어, vCloud API와 vCloud 서비스 제공 업체의 에코 시스템을 포함할 수 있도록 구성한 기술의 집합입니다. VM웨어의 주력 제품인 vSphere 플랫폼은  내부 및 외부 네트워크에서 모두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포함한 대형 인프라 풀을 관리할 수​​ 있는 가상화 프레임 워크입니다. vCloud API는 클라우드에 가상 자원을 제공하고 사용을 위한 RESTful API입니다. 이 API는 private, public, hybrid 클라우드 가상화 워크로드를 배포 및 관리할 수​​ 있으며, 업로드, 다운로드, 인스턴스, 배포 및 가상 어플라이언스의 운영 (vApps), 네트워크와 "가상 데이터 센터" 를 관리할 수 있습니다.  vCloud API의 2가지 주요 구성 요소는  vApp 프로비저닝에 초점을 맞춘 사용자 API와 플랫폼/장비임대 관리에 초점을 맞춘 관리 API입니다.

vCloud 서비스 제공자 에코 시스템은 응용 프로그램이나 운영 체제에 대한 지원 및 서버를 끄고 켤수 있는 전제하에서 응용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는 곳을 선택할 수 있는 능력과 기업 및 서비스 제공 업체를 위한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에 공통으로 제공되는 기능이며. Terremark 나 Hosting.com 등을 통해서 제공되는 가상 기기들인 일련의 어플리케이션들을 포함하고 있습니다.

이러한 인프라 중심의 제품 외에도, VM웨어 vFabric은 응용 프로그램 서버, 데이터 관리, 클라우드 준비완료 메시지, 로드 밸런싱 및 성능 관리 등 통합 서비스의 집합으로 포함하는 Spring 자바 개발 프레임 워크를 결합한 개인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