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 29 |
30 | 31 |
Tags
- GlobalPG
- RETROPIE
- paas
- 투디엠
- 클라우드
- Cloud Computing
- 라즈베리파이
- YandexPay
- 로컬에이전시
- 알리페이
- koreatour
- 알리페이사용방법
- 한국방문객
- 랜딩사
- KEB하나은행독점
- 결제정산
- Cloud
- 클라우드 컴퓨팅
- centos
- 인바운드관광
- 바나나파이 #banana-pi #eMMC #sdcard없이부팅 #삽질
- 바나나파이 #banana-pi #android #netflix #iot
- mame
- MOLpay
- EmulationStation
- 핀테크
- bananapi
- 방한일본및중국관광객특징
- 라스조이박스
- 정산프로세스
Archives
- Today
- Total
API World for Mobile Developers
e-Commerce Trend 2017 본문
“If you do build a great experience, customers tell each other about that. Word of mouth is very powerful.”
Jeff Bezos, CEO, Amazon
7 Ecommerce Trends You Should Follow in 2017
E-commerce Trends: 7 Predictions on What to Expect in 2017
TOP 5 ECOMMERCE TRENDS FOR 2017
- Data As A Service : DaaS ?
- 온라인 상거래의 가장 큰 문제점 : 소비자가 구매 결정을 내리는 것으로 알려진 각 제품에 대한 데이터(제품리뷰?) 가용성 여부
- 인공지능 기반 챗봇
- 대부분의 질문에 대한 즉각적인 답변
- 모바일 결재와 로열티(리워드) 앱
- 기존의 단순한 포인트 누적이 아닌 지속적인 구매를 위한 내일 구매시에는 배송료 무료 또는 1년내내 무료.
- 개인화 와 커머스마이징
- 2017년 전자 상거래 성공의 열쇠는 일대일 개인화
- 실시간 기반으로 커스터마이징
- 선호도, 지리적 위치, 시장 동향, 인구 통계학적 그룹, 구매이력 및 브랜드 상호 작용을 기반으로 선택된 제품 추천 및 부가 기능 제공
- 구매자가 원하는 것을 알고 자주 전달하기 때문에 충성도가 높은 고객 커뮤니티가 형성 될 것임,
- 게다가 그 고객님이 입소문까지 내 준다면?
- 당일 배송
- 소규모 상점의 당일 배송
- 하이퍼 로컬 딜리버리 네트워크 : 고객이 직접 패키지를 수집 또는 배송 대행
- 소셜 셀링
- 스토리 중심의 고객 여정을 만듭니다.
- 설명적인 제품 콘텐츠부터 고객 경험 및 고객 후기에 이르기까지 스토리 및 순간이 콘텐츠 마케팅 요구에 중요한 역할
- 동적인 가격정첵 : 실시간으로 자동화된 동적 가격 책정
- 경쟁사 재고가 없을때 가격을 올리고, 세일 효과가 부족할 때는 가격을 내리는
- 중개 및 직접 고객 브랜드 연락
- 브랜드 및 밀레니엄 고객과의 즉시 접속 --> 직접 상호작용 --> 전통 채널 수요 감소
- 고객 : 멀티 디바이스 쇼핑의 일반화
- 소비자들의 온라인 구매 경험을 새롭게 디자인 필요
- 마케팅 캠페인이 어떠한 디바이스에서도 효과적으로 활성화 될 수 있어야
- 기기 : 스마트폰 쇼핑, 꾸준한 상승세
- 모바일 앱 적극 활용 및 모바일 구매 경험을 최적화 필요
- 매출 : 쇼핑 시즌 온라인 매출 상승세 유지
- 단기간에 온라인 쇼핑 매출이 집중 되는 특정한 시기를 위해 온/오프라인 전략 을 재조정
- 온/오프라인 매장을 동시 운영하는 업체들은 온라인 매출 급증시 사이트의 트래픽 대응 필요
- 판매자 : 웹이 매장 매출에 미치는 영향 실감
- 매장 방문전/방문중에 온라인 검색이 일반화됨
- 소비자와 실시간 교류 관리 전문가 필요 --> 로열티 프로그램
- 운영 리소스를 오프라인 매장에 확보
- 마케팅 : 기기 중심에서 고객 중심 마케팅으로 전환
- 빅데이터 기반의 소비자 분석 --> 개인화된 마케팅
- 전문 인력 / 팀, 전문 업체 제휴필요
- 광고 : 소비자들과 연관성 높은 광고 포맷 증가
- 거부감이 없는 맞춤형 광고 --> 소비자의 관심 --> 높은 구매 전환율
- 서비스 : 초고속 배송이 대세
- 신속 배송이 독보적인 경쟁 우위를 확보
- "즉석 대응식" 광고/구매 전환 전략 수립 필요
-결론
- 고객이 어떤 기기, 브라우저, 앱 등을 이용하는 파악하고,
- 모바일 앱에 대한 투자는 매출 증대로 연결되므로 충분한 고려가 필요하며,
-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침해하지 않는 개인맞춤형 광고를 통해 온라인 전환율을 극대화 해야하며
- 대형 쇼핑 시즌의 온라인 매출에 대한 철저한 분석과 대비가 필요함
'지능화 커머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커머스 응용사례 (추천상품) (0) | 2017.05.26 |
---|---|
Factbook - Deep Learning / Machine Learning / AI (0) | 2017.05.26 |
The Store Of The Future - 150개의 스타트업들 (0) | 2017.05.24 |
Factbook - 농정원 : 농축산 식품 추천 시스템 (0) | 2017.04.26 |
Factbook - 농식품관련 커머스 사례 (배송관련) (0) | 2017.04.26 |
Comments